라자다는 알리바 그룹의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쇼피보다 유저들의 연령대가 높은 편이고 평균 구매가격이 비교적 높다. 추가로 티키와 센도는 베트남 로컬 기반의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이외에 베트남에서 자주 사용 사용되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잘로, 틱톡 등을 목적에 맞게 다양한 타입의 콘텐츠를 운영하여 유저들의 참여와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처럼 이커머스 플랫폼의 성장요소 및 한계점을 사전에 고려하여 베트남 진출을 준비한다면 그에 대한 리스크를 충분히 줄일 수 있을거라 생각된다.
다만 베트남에 오프라인 샵이 없더라도 현지 에이전시의 활발한 마케팅 활동 덕에 인터넷만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한 한국 화장품 브랜드들도 다수 관찰됐다.
레스토랑, 호텔, 치과 분야에서 경영하는 소중 기업을 협력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저희는 귀사의 상품, 발전 현상 및 재정 능력을 파악하여 무료로 상담한 다음에 적합한 마케팅 전략을 제공합니다.
아찔한 오행산 투어를 하고 바나나배를 타러 왔어요. 바나나배 안 타보신 분들은 한 번 정도 타보는 거 하노이 마케팅 추천하고요.
옷 : 외출용 여름옷, 잠옷, 비가 오는 날을 대비해 가디건 정도의 외투, 수영복.
베트남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원한다면, 우리기업에 맞는 에이전시 찾기가 관건
한국인이 가장 많이 가는 여행 국가중 하나인 베트남(베트남 사회주의 공화국)은 동남아시아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도차이나 반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나라입니다. 북쪽으로는 중국, 서쪽으로
핀테크, 헬스케어, 전자정부 등 미래 성장 동력 산업 분야를 중점으로 호치민은 베트남의 미래 스마트시티 주력 도시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한국이라는 같은 국가브랜드 아래 우리 화장품 브랜드들 간 경쟁이 불가피하므로 현시점 베트남 화장품 시장은 일종의 한국 브랜드 자기잠식이 필연 발생할 수 밖에 없는 환경이다.
일반 자유여행을 간다 하더라도 고급 리조트가 즐비해 있기 때문에 하루쯤은 리조트 힐링을 즐겨보고 싶어집니다.
사실 난 지금까지 주로 관광을 다니는 도시 느낌으로만 다녀오곤 했다. 하루종일 걷고 또 걷는 스타일 ㅋㅋ 그러다가 동남아 휴양지로 가본 것은 바로 베트남 다낭 여행이 처음!!!
현재 저희 여심의 페이스북 계정도 생성은 되어있으나 아직 활발하게 활동을 하지 않은터라... 허전합니다..
이들은 컴퓨터나 텔레비전을 거치지 않고 바로 스마트폰을 접한 세대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자유자재 많은 것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신기술이나 어플에 민감하며 개인방송을 즐기며 직접 방송을 운영하기도 합니다.